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갈색혈 ㅜㅜ

내일이면 6주차 인데요! 오늘 갑자기 샤워하고 수건으로 닦았는데 갈색혈이.. 병원에 전화해서 물어보니 빨간혈이 아니니 우선 두시간정도 누워서 쉬어보고 또 비추면 오라는데 그 이후로 비침은 없는데 배가 살살 아프네요 ㅜㅜ 병원에 안가봐도 될까요? 내일 병원 가려고 했었는데 내일 다녀와도 될까요?ㅜㅜ

댓글

6

  1. 저도 화욜 저녁 갈색 피 찌꺼기봐서 병원갔는데 착상혈이라고 하셨어요 며칠 동안 또 나올수 있다하셨는데 오늘은 갈색냉 살짝보긴했는데 괜찮을거라 믿구 있습니다! 넘 불안하시면 병원바로가보셔요

  2. 저도 계속 누워서지내고있어요ㅠㅠ 갈색피가 계속나서 병원갔더니 피고임도있고 유산기도있다고. .불안정하다네요....유산방지 질정 7일치 받아왔는데도 피가 계속나서 걱정되고 불안해요ㅠㅠ

  3. 이놈에 피... 저는 지금 몇주째 피가 나고있어요ㅜ 출근도 안하고 드러누웠는데도 계속 나요ㅜㅜ 근데 병원 가면 딱히 별 이상은 없대요 맨날 ㅠㅜ 특별히 원인이 있는거도 아니고..무튼 병원가셔서 아가 잘 있는지 확인만 함 하시는게 맘편하지 않을까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아기도 아직 안보이고 아기집도 많이 안커졌다고 하네요 ㅜ 잘 안보인다고도 하고..걱정이네요..

  4. 저두 저번주에 그래서 병원갔다왔는데 괜찮다고해서 눕눕했는데도 며칠동안은 좀 나오더라구요 그러고 어제 병원가서 심장소리듣고왔어요!! 불안하시면 병원 얼른 다녀오세요 엄마맘이 편해야죠ㅠ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아기집도 잘 안보이고 많이 안커졌다고..질정 넣고 왔네요...눈물이 왈칵..내일 다른 병원 가보려구요..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