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화욜 저녁 갈색 피 찌꺼기봐서 병원갔는데 착상혈이라고 하셨어요 며칠 동안 또 나올수 있다하셨는데 오늘은 갈색냉 살짝보긴했는데 괜찮을거라 믿구 있습니다! 넘 불안하시면 병원바로가보셔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갈색혈 ㅜㅜ
내일이면 6주차 인데요! 오늘 갑자기 샤워하고 수건으로 닦았는데 갈색혈이.. 병원에 전화해서 물어보니 빨간혈이 아니니 우선 두시간정도 누워서 쉬어보고 또 비추면 오라는데 그 이후로 비침은 없는데 배가 살살 아프네요 ㅜㅜ 병원에 안가봐도 될까요? 내일 병원 가려고 했었는데 내일 다녀와도 될까요?ㅜㅜ
댓글
6
저도 계속 누워서지내고있어요ㅠㅠ 갈색피가 계속나서 병원갔더니 피고임도있고 유산기도있다고. .불안정하다네요....유산방지 질정 7일치 받아왔는데도 피가 계속나서 걱정되고 불안해요ㅠㅠ
이놈에 피... 저는 지금 몇주째 피가 나고있어요ㅜ 출근도 안하고 드러누웠는데도 계속 나요ㅜㅜ 근데 병원 가면 딱히 별 이상은 없대요 맨날 ㅠㅜ 특별히 원인이 있는거도 아니고..무튼 병원가셔서 아가 잘 있는지 확인만 함 하시는게 맘편하지 않을까요~


탈퇴한 유저
아기도 아직 안보이고 아기집도 많이 안커졌다고 하네요 ㅜ 잘 안보인다고도 하고..걱정이네요..
저두 저번주에 그래서 병원갔다왔는데 괜찮다고해서 눕눕했는데도 며칠동안은 좀 나오더라구요 그러고 어제 병원가서 심장소리듣고왔어요!! 불안하시면 병원 얼른 다녀오세요 엄마맘이 편해야죠ㅠ


탈퇴한 유저
아기집도 잘 안보이고 많이 안커졌다고..질정 넣고 왔네요...눈물이 왈칵..내일 다른 병원 가보려구요..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