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가 없어요 ㅠㅠ

아기가 없어요 ㅠㅠ

임신 7주 2일차에요~ 초음파를 봤는데 의사가 마음의 준비를 하래요.. 아기집은 커질대로 커졌지만 아기가 없다네요. 집나간 내 아기.. 이번에 유산하면 벌써 4번째 유산이에요. 저는 정말 아이를 가질수 없는 운명인가 싶어요~ 아이없이 살아가게 되려나봐요.. 어디 누구 저 위로해 주실 분 있을까요? 4번째 유산이라니 정말 절망적이네요. 이게 무슨 기네스북 기록 세우는 일도 아니고 유산 횟수 높이기만 하고 있어요 ㅠㅠ 제 인생의 모든 복을 다 써버렸나봐요..

댓글

16

  1. 그 어떤말로도 위로 안되겠지만.. 천사가 곧 찾아올테니 포기말구 힘내도록해요.너무너무 이쁜아가가 오려고 애태우나 봅니다. 힘내세요!

    1. subcomment icon

      후두맘님 감사해요.. 정말 이제 포기해야하나 싶은데도 힘내보도록 할게요! 위로 감사합니다..

  2. 힘내세요, 더 건강한 아이가 찾아올꺼예요, 기다리면 꼭 올꺼라는 긍정의 힘 잊지 마세요. 엄마가 건강해야 아기도 건강해요 혹시 모르니 다른 맘님들 조언 대로 다른 병원도 함 내원해보세요, 제 친구도 님 처럼 아기 없는 아기집만 보다가 포기하고 둘만 알콩달콩 살자며 유럽여행잡고 비행기 타기 일주일 전에 아기 천사가 찾아와 벌써 첫 돌 이 지나 뛰어나니고 있어요, 힘내시고 화이팅 입니다.

    1. subcomment icon

      정말 좋은 소식이네요~ 저도 만둥이맘 친구분처럼 그렇게 살다가 찾아왔음 좋겠어요 ㅜㅠ

  3.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다른병원에 한번 더 가보시는게..마음이 정말 힘드시겠어요..힘내세요!! 꼭 예쁜 아이가 찾아 올거에요!!

    1. subcomment icon

      응원 감사합니다 또담또담님!

  4. 주수는 차이가 있을 수 있고, 다른병원도 한번 더 가보시길 추천드려요ㅠㅠ

    1. subcomment icon

      저도 주수가 차이 나거나 최근에 만났던 의사분의 초음파가 발견을 못했다고 믿고 싶어요 ㅠㅠ 기적적으로라도 다른 결과가 나왔으면 좋겠네요

  5. 참 , 마음 아픈 일이네요, 힘네요. 다른 산부과두 다녀보세요. 꼭 더 이쁜 아이찾아 올꺼예요

    1. subcomment icon

      정말 아이가 찾아왔으면 좋겠어요.. 나이는 많아지고 이제는 노산이라 마음이 무겁네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