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참다가 결국받았어요 ㅠㅠ 진짜 입덧 너무너무힘들고 무기력하고 ㅠㅠ 울고싶어요 ㅠㅠ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5주4일차 입덧땜에 다 포기하고싶어요
입덧땜에 모든게 후회돼요ㅠㅠㅠㅠ 너무스트레스에요 어떻게 극복하시나요... 공복에 속이진짜안좋고 냄새만맡아도 속이 구리고ㅜㅜ 약타러갈까요ㅠㅠ?????휴 감기약도안먹고있는데ㅠㅠ입덧약괜찮을까요
댓글
7
저 입덧약 처방받아와서 먹다가 효과도 없는 것 같고 약 먹기도 걱정돼서 고생하다 입덧밴드 추천받았거든요?! 속는 셈 치고 사봤는데 너무 너무 효과 있어요!! 쓴지 3일 정도 됐는데 울렁거리는 거 가라앉고 밥도 잘 들어가요
저는 7주차인데 종일 체한거처럼 냄새두 싫고 보기두 싫고 더구나 물 먹기 마저 아쥬 두렵네요. 오늘 가서 의사원장님 상담후 입덧 약 처방 받앗어요. 같이 화이팅 해요
제 심정이랑 똑같네요... 전 입덧약 먹어도 소용이 없습니다 ㅜ 위액에 피까지 토해서 수액맞고 약까지 받았건만 ㅜ 언제까지 이래야하나 싶고 저도 후회가 될 정도에요 하루종일 속 안좋고 얼굴은 폐인에다가 정말 ㅋㅋ 말이 아니네요

탈퇴한 유저
저는 좋아졌다가 다시 힘들었다가 반복이예요...그래도 먹어야해요...일단입에넣고 삼켜봐야해요...그러다보면 속이 좋아지기도 하더라구여 ㅜ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