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5주4일차 입덧땜에 다 포기하고싶어요

입덧땜에 모든게 후회돼요ㅠㅠㅠㅠ 너무스트레스에요 어떻게 극복하시나요... 공복에 속이진짜안좋고 냄새만맡아도 속이 구리고ㅜㅜ 약타러갈까요ㅠㅠ?????휴 감기약도안먹고있는데ㅠㅠ입덧약괜찮을까요

댓글

7

  1. 저도 참다가 결국받았어요 ㅠㅠ 진짜 입덧 너무너무힘들고 무기력하고 ㅠㅠ 울고싶어요 ㅠㅠ

  2. 저 입덧약 처방받아와서 먹다가 효과도 없는 것 같고 약 먹기도 걱정돼서 고생하다 입덧밴드 추천받았거든요?! 속는 셈 치고 사봤는데 너무 너무 효과 있어요!! 쓴지 3일 정도 됐는데 울렁거리는 거 가라앉고 밥도 잘 들어가요

  3. 저는 7주차인데 종일 체한거처럼 냄새두 싫고 보기두 싫고 더구나 물 먹기 마저 아쥬 두렵네요. 오늘 가서 의사원장님 상담후 입덧 약 처방 받앗어요. 같이 화이팅 해요

  4. 제 심정이랑 똑같네요... 전 입덧약 먹어도 소용이 없습니다 ㅜ 위액에 피까지 토해서 수액맞고 약까지 받았건만 ㅜ 언제까지 이래야하나 싶고 저도 후회가 될 정도에요 하루종일 속 안좋고 얼굴은 폐인에다가 정말 ㅋㅋ 말이 아니네요

  5.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는 좋아졌다가 다시 힘들었다가 반복이예요...그래도 먹어야해요...일단입에넣고 삼켜봐야해요...그러다보면 속이 좋아지기도 하더라구여 ㅜ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