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성 갑상선 저하증 ㅠㅠ

안녕하세요 . 월요일에 피검하고왔는데 갑상선 수치가 너무 높다고하네요ㅠㅠ 오늘가서 약받아왔어요ㅠㅠ 아기 낳을때까지는 계속 먹어야한다고하네요ㅠㅠ 산모들에게 나타나는 흔한증상이고 영양제 먹는다 생각하고 맘 편히 가지라는데 그래도 너무 심란하고 그동안 몸관리를 안했을까 아가한테도 너무 미안하네요ㅠㅠㅠ 저같은 분 계실까요?

댓글

8

  1. 저도 매일 새벽에 갑상선약 먹은지 일주일째인것같아요 ㅠㅠ 기형아검사1차때 피검 다시 해본다고 하셔서 힘들어도 열심히 약먹고있습니다❤️ 파이팅!

    1. subcomment icon

      화이팅! 챙겨먹는것도 일이에요ㅠ 하지만 아가를위해 내몸을위해 화이팅해요우리^^

  2. 저도 갑상선암 전절제 수술 올해 3월에 했어요~ 갑상선 호르몬은 뭔가 관리를 잘못해서 생기는것이 아니니 절대 아가한테 미안한맘 갖지 않으셔도 되요!! 전절제라 신지로이드 용량도 높은데도 아가한테는 아무런 해를 끼치지 않는다고 해요~ 그리고 아가한테 갑상선 생기면 스스로 조절도 한다고 하니까 걱정하실 필요가 없어요😃 걱정마시고 맘편히 좋은 생각만 많이 하세요😊😊

    1. subcomment icon

      댓글너무 감사합니다ㅠㅠ 남편이 무슨말을해도 위로가 안됐는데ㅠㅠ 댓글에서 위로받고갑니다ㅠㅠ 큰수술하셨네요ㅠㅠ 건강관리 잘하시고 자주뵈요^^

  3. 저는 산전검사때 진단받아서 먹기시작해서 지금까지도 먹고있어요~ 아침에 공복이 약먹는게 이젠 익숙하네요

    1. subcomment icon

      그러시군요ㅠㅠ 댓글감사드려요! 저희 약 잘챙겨먹고 건강하게 출산해요! 🤗

  4. 저는 갑상선암수술해서 매일 신지로이드 먹어요 엄마잘못이아니에요~그리고 신지로이드는 애한테 해롭지도않으니 걱정마셔용

    1. subcomment icon

      댓글너무 감사합니다ㅠㅠㅠ 건강관리 잘하시고 임신축하드려요👏👏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