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가끔 누가 안에서 배를 잡아뜯듯이 아프기도 해요 자궁커지느라 그렇데여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원래 아랫배가 자꾸 아픈가요?ㅠㅠ
5주차인데 아랫배가 생리통처럼 계속 당기고 아파요 하루종일 아픈 건 아닌데 한 번 아프면 몇분동안 앓을 정도로 아파요ㅠㅠ 월요일에 산부인과 가서 처음 임신 알았거든요 그 일주일 전부터 이러는 것 같아요 자다가 아파서 깨기도 하고ㅠㅠ 원래 이런건가요? 참고로 다태아입니다
댓글
4
맞아요 다태아라 더 아픈거 같아요. 저도 둥이맘 7주차인데요 지금도 콕콕하다가 댕기다가 생리통처럼 아팠다가 그래여 넘걱정마세여 자궁이 커지느라 그러는 거래요.
아랫배가 콕콕 쑤시는건 자궁이 커지려고 하는건데~ 전 4주때 되게 심했어요. 지금 6주3일차인데 많이 괜찮아졌구요

감사해요ㅠㅠ 좀 안심이 되네요..😭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