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0.35로 2주뒤인 26일에 심장소리 듣자구 하시더라구요 .. 시간이 너무 안가유.. ㅠㅡㅠ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4주6일 첫초음파봤어요!
화질이좀 구리지만... 피고임도 유산기도 없다ㅅㅕ서ㅠㅠ 잘자리잡은것같나요?
댓글
8

후엥ㅜㅜ시간진짜안가죠ㅜㅜ
축하드려요☺️ 전4주5일차인데 아직안보일거라고해서 못보고있네요ㅠㅠ

앗정말요? 임테기는 역전하셨나요?
축하드려요!!! 아기집 크기는 몇으로 나오셧나요?? 저는 지난 토욜에 (4주3일) 0.22라구 하더라구요ㅋㅋ

사이즈를 못여쭤봤지모에요ㅠㅠ

탈퇴한 유저
안녕 호또야!!! 세상에 온걸 환영해♡♡♡

감사해요❤❤❤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