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5주6일 궁금한게 넘 많아용 ㅠㅠ

딱히 땡기는건 없고 허기가 빨리찾아와서 밥을 먹으면 더부룩하고 속이 안좋네요?! 일을 하는 중이라 정해진 시간 밥을 안먹으면 먹을수가없어서 먹긴먹는데.. 이럴땐 안먹어야하는건지.. 먹어야하는건지 그리고 원래 밥을 먹으면 더부룩해지면서 허리가 글케 땡기나용 ? ..?!.. 그리고 혹시 한쪽 배가 우리했는데 그느낌이 있다없다 하는게 정상인거죠?? 느낌이없으니 괜히 불안해요 😭

댓글

6

  1. 저도 너무 입맛도 없고 근데 안먹으면 속불편하고 또 앞에 놓인게 있으면 먹구 먹고나면 토하고싶게 불편하고 그래요 근데!! 그럴때 따뜻한 차를 천천히 마시면 도움되더라구요~ 글에서 봤는데 자주자주 조금씩 먹는게 좋데용! ^^

    1. subcomment icon

      진짜 저도 막상 먹고나면 그음식 냄새가 싫어져요 그래서 이걸 먹어야하나 말아야하나싶었는데 따뜻한차 꿀팁 감사합니다 ㅠㅠ

  2. 도움이 되는 댓글은 아니지만.. 저랑 같은 생각을 하고 계시네요 ㅎㅎ 허기는 빠르고 당기는건 없고.. 허기질때마다 먹어야 하는지 마는지.. 아픔은 저랑 달라서 잘 모르겠어용 ㅠㅠ

    1. subcomment icon

      허기는 지는데 채워줘야할지..말지.. ㅠㅠ 그래서 우유 구매했어요 혹시 호호맘님은 배아픔 증상이 어떤신지!!

  3. 저랑 주수가 같으시네요! 저도 허기가 5주차부터 빨리빨리 급 찾아오는 것 같아요 ㅠㅠ 속이 더부룩하기보단 양도 늘고하다보니 배도 빵빵하게 부르는 느낌이 들어요! 못먹는 것보다는 괜찮지 않을까 싶어요😭

    1. subcomment icon

      그쵸.. 못 먹는거 보다는 좋다고 생각하기 긍정적인 마인드 보기좋아요 슌탕 마미님 🙏🏻🥰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