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임신인걸 알기전부터 배가 너무고팟어요ㅋ 지금도 그래용 ㅋㅋ배고파서 먹음 잠오고 또 배고프고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5주2일] 배고파요
원래 배고픔을 잘 느끼지 않는데 어제부터 배가 너무 고파요.. 3시간에 한번씩 엄청난 허기가 몰려오네요..와 이런 제가 낯설어요 딱히 땡기는 음식은 없고 보이는대로 먹고싶어요ㅜㅜ 이대로 먹으면 중후기엔 굴러다닐것같아요!!! 이게 바로 먹덧인가요?????
댓글
9
넘 부럽네여 ㅠㅠ 원래 두공기 후딱 해치우는 잘먹는 저였는데, 임신 이후에는 양이 반의반으로 줄었어요 맛있는게 앞에 있어도 입에 잘 안들어가고 속이 더부룩한게 24시간이나 가요.. 잘 들어가시는 거면 진짜 복받으신거 같아요

전..지금도..배고파요.. 복이겠죠? 얼굴은 벌써 복스러워진것같아요
저도요.. 뭔가 땡기거나 입맛이 있는 느낌은 아닌데, 허기짐이 서서히 오는게 아니라 갑자기!! 훅!!! 토덧 안해서 너무 다행인데.. 토덧은 안왔으면 ㅠㅠㅠ

맞아요 훅 온다는 표현이 정말 맞네요ㅜㅜ
저도 그래요;; 배고픔도 못느끼고 아침도 안먹고 다녔는데 눈 뜨면 배고프고 ㅋㅋㅋ 밤에도 저녁 먹고도 배고파요ㅠㅠ 이렇게 먹어도 되는지 참아야하는지 햇갈려요 😂😂

저랑 똑같으세요! 먹어도 포만감 없고 뒤돌아서면 소화되는 너낌쓰..그래도 늦은 저녁엔 자제해야겟...죠?
저도요ㅠㅠㅠ 속울렁거림과 두통이 이틀정도 있었어서 입덧인가했는데 그뒤론 컨디션 너무좋고 쉴틈없이 허기지네요ㅋㅋㅋㅋ 막 땡기는건없는데 엄청 배고파용.. 🤣🤣

저도 컨디션이 너무 좋아요ㅋㅋㅋㅋ아직 극초기라 언제 바뀔지모르지만 일단 복이라고 생각하고 기분좋게 지내봐요😊😊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