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재검했는데. 3,4일동안 단거 안먹고 과일도 안먹고 공복 10시간후 검사했는데 안정권으로 통과했어요.ㅋ 식단조절하고 하루 30분정도씩 산책하면 괜찮을거예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25주차 예비맘입니다
25주차 예비맘입니다 임신성 당뇨검사 했는데 209 나와서 재검받아요 이번주 금요일 검사 다시받는데 괜찮을까요? ㅠㅠ
댓글
3
너무 걱정마세영!!!! 컨디션조절 잘하시구 재검때문에 스트레스 받지마세요 ㅠㅠ 저도 재검 떳을때 첨에 엄청걱정하다가 하... 될대로대라지 재검뜨면 식단하먄되는거고~ 이러면서 전날에 달달구리 엄청먹고 잘자거 갓더니 통과햇어요^^!!! 마음편히먹으세용
대부분 재검하시고나면 통과받더라구요~ 너무 걱정말구다녀오세요! 설령 임당확정대도 식단조절만 조금하면대는거라 크게힘들지않을거에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