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181받고 담날 바로재검하러갔는데 샤브샤브에 월남쌈 사이다까지먹었는데 재검통과됬어욤ㅋㅋ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재검 전날 식단
임당 재검 전날인데요.. 재검인데도.. 식단해야되는걸 아는데도.. 식욕이 멈추질 않아요.. 다들 전날에 건강식만 드셨나요?? 초밥이랑 떡볶이랑 전이 너무 먹고싶어요.. 참아야겠죠??....
댓글
8
저는 전날 저녁 짜장면 탕수육 먹엇어욤..!
지희는 평소와 똑같이 먹고 했어요. 잠깐 관리해서 나올거 안나오것보단 평소기준 검사받고 관리하자 라고 생각해서.. 당체크 일5회중입니다.. 체크하고 눈에 보이니 맘은 더 편하네요 (요즘 음식마다 얼마나 오르는 지 테스트한다고 새로운 음식들 먹네요 ㅎㅎ 낼은 마라탕 테스트하겠대요ㅎㅎ)
저두 낼 임당재검 하는데... 아무생각없이 초코과자랑 과일 엄청 먹고 후회하는 중이에요ㅠ 무사히 통과해야될텐데.. 걱정이네요
전날 파스타,고기 치킨,사이다 먹고 가서 4번다 정사나왔어요 ~ 심지어 잠도2시간정도 자고갔어요 계속 식단관리하실꺼아니시면 평소랑 똑같이 드시고 검사받는게 좋으실꺼같아요 그래야 문제를 잘 알수있으니깐요! 너무 걱정하지마세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