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철분제 때문인지는 정확치 않지만, 하루 이틀 까먹고 철분제 안먹었을때는 심장이 너무 쿵쾅거려서 잠을 못 잘 정도라구요ㅠ 먹은날은 그나마 안정되서 편하게 잠드는듯 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철분제 건강에좋은거 맞나요ㅋㅋ
17주부터 철분제 먹고있는데 변비까지는 아닌데 응아 양이 평소보다 아주아주 조금이고 쬐금 찔끔 검은똥싸는데 안먹었을땐 안그랬는데 입덧끝나서 엄청먹는데 그많은 음식물들이 어디로가는지ㅠㅠ 건강에좋은거 맞나요ㅋㅋㅋ 철분제 언제까지먹어야되나요ㅜㅋㅋ
댓글
7
보건소에서 받은 철분제 잘먹고있어요! 변비 생길 수도 있다고 했는데, 유산균과 같이 복용하니 아주 잘 나와요! 유산균도 같이 드시고 있으시죠? ㅎㅎㅎ 의사선생님과 상의해보시고 다른 제품으로 변경해보세요!
전 철분약 살때 변비 안생기는 철분약으로 달라고 햇더니 괜찮아요 액상도 아니구요...
철분제..출산후 3개월까지는 복용해야하는걸로 들엇어요ㅜㅜ 저도 토끼똥이..휴ㅜㅜ
액상이 좀 부작용이 덜하다고 하더라구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