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주인데 +8/9 에요 ~ 간호사 언니도 20.키론 다 찌신다고, 좋은거 맛잇는거 드시고 조리원나올때 다 빼고 나오신다 하더라구요^^ 관리 그때 하면되즁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나만 통통맘인가요…?
여기 보니 다들 몸무게 안찌신 분들만… 이제 다음주 20주인데 +6키로 기본 이제 +7킬로 향해 가는데 왜 다들 일이키로만 찌신분들만 있는거에요?😭😭😭 나만 이것저것 잘 먹나요.. 먹고 나서 뒤돌면 배고픈거 저만 이런거 아니죠..? 엄마가 배가 나오는건 이해하겠는데 떡대는 왜 커지는거냐고 물어보는데 아무말도 못했습니다..ㅋㅋㅋ 저만 이런거 아니라고 누가 말좀 해주세요..ㅠㅠㅠ
댓글
18
입덧이 없어서 20주 8키로 힘차게 달려가고 있습니다😄 간식 참아보니 잠 안오고 미치겠더라고요^^; 심지어 구역질까지!!!먹을래요 ㅎㅎㅎ 다들 파이팅입니다
입덧만 없었으면 무자비하게 쪘을것 같아요. 심한 입덧으로 두달만에 8키로 빠지고 19주쯤 됐는데 다시 원상복구요ㅋ
의사도 적당히먹고 소식하는게 좋다고 하더라구요 그래도 임신전보다 5~7키로 쪘어요...
ㅠㅠ 17주 2키로 정도로 몸무게는 많이 안늘었는데.. 몸집이 커졌어요.. 물 진짜 안마시던 사람인데, 계속 건조하고 갈증도 나고 아기 위해서도 수분섭취를 많이해서 더 그런건가 싶기도해요~~라고 위안삼아봅니당...ㅎㅎ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