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드려요!!!전 베이비페이스 해보려고요 궁금궁금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0주차 진입했어요!! 6개월시작~♥

오늘부로 6개월 진입입니다...!! 태동이 별로 크지 않은 아가라 잘 지내고 있는지 괜히 걱정되고 그러네요ㅋㅋㅋ 아직 병원 가려면 2주나 기다려야해요. 빨리 아가 보고 싶어요. 2차정밀 땐 정말 사람같다고 하던데 너무 궁금해요. 2차정밀 사진으로 베이비페이스 많이 하던데 다들 하실 생각인가요?ㅎㅎ 고민되네요!
댓글
14

오호, 하실거군요!ㅎㅎ
저도 내일이면 20주차 진입하고 다음주! 21주차에 병원갑니다!! 너무 설레요..아기가 얼굴 잘 보여주면 배이비페이스 할거같..아요..

캬 떨리시겠어요! 저도 원랜 20주차였는데 일정으로 21주차에 가요ㅜㅜ
태동이 크지않고 심장박동수가 느린편인 아이는 기질적으로 순둥이일 확률이 엄청 높다더라구요! ㅎㅎㅎ 다큐에서 봤어요 다올이 순둥인가봐요😆💕

남편닮았나봐요ㅋㅋㅋ저는 순딩이가 아닌뎅 큐
저 기념으로 하려고요^^ 하하

해보고 태어나서 비교많이 한다더라구용
앗! 저도 오늘로써 6개월 진입이요!!

반가워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