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아요 뭘 안먹었는데도 속이 꽉차고 답답한 느낌 하루종일 체한느낌이에요 근데 또 먹고싶은 건 엄청 많고 배는 고프고😢ㅋㅋ 엄마가 밥 잘 못먹어도 아가는 잘 큰다고 하지만 그래도 승승님 몸 생각 & 아기 생각해서라도 조금이라도 점심 꼭 챙겨드세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맛점 하셨나용?
요즘 좀만 먹어도 배불러여 그치만 입에선 먹으라하고 배는 답답하고 ㅠㅠㅠ슬프네여
댓글
4

뽀끼맘도 맛난거 마니마니드세용 나중에 밥도못먹고 애기볼거 생각하니 먹어둬야쥬ㅋㅋ
저두요 ㅎ̌̈ ㅎ̌̈ 밥먹으면서 숨차여..

넘배부르면 아무것도 못해여ㅋ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