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금속 오염때문에 임산부는 주로 식물성 오메가로 먹어요. 바닷속 식물들이 먹이사슬 최하위이기때문에 중금속 오염으로부터 안전하다고 생각해서래요. 동물성도 중금속 안전기준 다 통과되서 나온거니 임산부 전용으로 드시면 괜찮을거에요. 그래도 찝찝하니 저는 식물성 dha 100%로 먹고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오메가3요!
집이있는 동물성 오메가3 먹어도 괜찮을까요?!
댓글
9

감사합니다 !!!

아 이런 이유였군요 저도 감사합니당ㅎㅎㅎㅎ😊
저는 병원에서 꼭 식물성으로 먹으라고 하셨어요 ㅜ

혹시 이유가 뭘까요ㅠㅠ?

무턱대고 알겠습니다 대답하긴했는데..😂 다음 진료때 한번 여쭤보고 말씀드릴게요!

감사합니당 ㅎㅎ 일단 식물성 오메가로 다시 샀어용!
원래 오메가3가 등푸른생선에서 나온 동물성으로 알고 있어요. 식물성은 최근에 나온거라 둘 다 먹어도 돼요 식물성은 비린내땜에 나온 듯하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