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4주2일차 갈색혈ㅠ

어제가 4주2일차에 회사에서 갑자기 갈색혈(냉같은 느낌)이 조금 묻어나오더라구요 팬티라이너에 보일정도로ㅠ 오늘 아침엔 보니까 아무것도 안묻어나오는데 괜찮은거겠죠? 병원 가봐야할까요? 흐잉 너무 걱정되여

댓글

3

  1. 저도 계속 갈색냉 나오는데 자궁에 용종있어서 용종에서 나오는 거라고 하시더라구요 ㅠㅠㅋㅋㅋ

  2. 저도 2주가까이 갈색냉?같은게 500원 크기정도로 좀 자주 보였어요. 병원가니까 착상혈일거라고 너무 크게 걱정하지 말라하셨고 2주지나니까 싹 없어졌어요. 원래 분비물이 많이 나올때래요! 걱정줄이고 편안한 마음가져보세요 :) 아가는 잘 자리잡느라 그런거일거예요!

  3. 유튜브 우리동산에서 보니까 갈색혈이라는 용어 자체가 잘못됐다고~ 갈색이면 혈이 아니라고 하네요(이미죽은피) 그리거 피가 당연히 날수도있다고:) 다리를 타고 줄줄 흐르지 않으면 괜찮다고 해요~ 그래도 너무 걱정되시면 병원가보시는게 좋을거같아요 어쨋든 불안한거보다 산모님 마음 편한게 가장 중요하니까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4주2일차 갈색혈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