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5주차 첫초음파 보고왔어요+남편과 병원을 언제까지 같이 가야할까요?

5주차 첫초음파 보고왔어요+남편과 병원을 언제까지 같이 가야할까요?

6월 3일 얼리로 희미하게 두줄 알게되고, 6월 7일 너무 이르게병원가서 아무것도 못보고 6월 9일 피검수치 479확인하고(4주예상) 6월 15일 아기집 처음으로 확인했습니다(5주예상) 다음주되면 심장소리는 충분히 들릴 것 같다고 말씀하셔서 담주 수요일 예약잡았었는데 남편이 일정이 있어서 같이 못 갈것 같아 심장소린 조금 늦게 듣게 될 것같아요 맨날 테스트기로만 그 존재를 확인하다가 아기집을 보게되니 안심되면서도 신기하면서도 뭔가 두려운 느낌이 드는게 복합미묘하네요ㅠㅠ 1차 기형아 검사때까진 남편이랑 같이가려하는데 다들 첫 아이때는 언제까지 남편과 같이 산부인과를 다니셨나요?!

댓글

13

  1. 저랑 똑같으세요! 저도 배란기때 딱한번 5월23일 관계했고 6월3일 처음으로 초초매직 두줄 봤거든요ㅎㅎㅎ 전 친한친구 빼고 가족들은 안정기까지는 말안하고 있으려했는데 좋아하실 모습에 입이 근질거려서 초음파로 애기집본 날 그냥 오픈해버렸네요ㅎㅎ 남편 시간만 허락한다면 무조건 같이가는게 더 좋지 않을까요? 나간김에 맛있는것도 먹고😊

  2. 저랑같은날확인하셨네요.혹시막관이언제셨어요.전아직초음파보러안갔거든요.아기집이랑심장소리한거번보고듣고오고잎어서요ㅎ

    1. subcomment icon

      제가 막관이 무슨뜻인지 모르겠습니다ㅠㅠ

    2. subcomment icon

      마지만관계요ㅎ

    3. subcomment icon

      앗 저 5월 23일이여! 이 시즌에 하루밖에 없는데 뿅! 하고 만나게되서 정확히 기억합니다 ㅎ...

    4. subcomment icon

      그러셨구나ㅎ축하드려요.

  3.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는 안정기 (?) 12주 까지는 토욜이나 평일엔 휴가내고 같이 가자고했어요 안정기땐 혼자갈땐 가겠다고 ㅋㅋ근데 성별볼땐 또 가고싶겟죠? 배나오면 무거워서 또 같이갈수있으면 같이가야할듯해요 ㅋㅋ 차타고 10분거리인데 같이 갈수있으면 같이가려구요 ㅎ

    1. subcomment icon

      배나오면 또 장거리 운전은 못하니 같이가야겠네요!

  4. 남편 시간되면 같이가고 안되면 혼자가고 해용 ㅎㅎ

    1. subcomment icon

      시골에살다보니 병원가는데 운전만 40분넘어서ㅠㅠ 혼자는 부담스럽더라구요ㅠㅠ

  5. 저는 첫째때는 같이갔어요!

    1. subcomment icon

      만삭때까지 쭉 같이가신건가요?!

    2. subcomment icon

      어머 그러고보니 태명이 같은가바요!! 저는 첫째때는 계속 같이갔습니다 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5주차 첫초음파 보고왔어요+남편과 병원을 언제까지 같이 가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