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똑같으세요! 저도 배란기때 딱한번 5월23일 관계했고 6월3일 처음으로 초초매직 두줄 봤거든요ㅎㅎㅎ 전 친한친구 빼고 가족들은 안정기까지는 말안하고 있으려했는데 좋아하실 모습에 입이 근질거려서 초음파로 애기집본 날 그냥 오픈해버렸네요ㅎㅎ 남편 시간만 허락한다면 무조건 같이가는게 더 좋지 않을까요? 나간김에 맛있는것도 먹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5주차 첫초음파 보고왔어요+남편과 병원을 언제까지 같이 가야할까요?

6월 3일 얼리로 희미하게 두줄 알게되고, 6월 7일 너무 이르게병원가서 아무것도 못보고 6월 9일 피검수치 479확인하고(4주예상) 6월 15일 아기집 처음으로 확인했습니다(5주예상) 다음주되면 심장소리는 충분히 들릴 것 같다고 말씀하셔서 담주 수요일 예약잡았었는데 남편이 일정이 있어서 같이 못 갈것 같아 심장소린 조금 늦게 듣게 될 것같아요 맨날 테스트기로만 그 존재를 확인하다가 아기집을 보게되니 안심되면서도 신기하면서도 뭔가 두려운 느낌이 드는게 복합미묘하네요ㅠㅠ 1차 기형아 검사때까진 남편이랑 같이가려하는데 다들 첫 아이때는 언제까지 남편과 같이 산부인과를 다니셨나요?!
댓글
13
저랑같은날확인하셨네요.혹시막관이언제셨어요.전아직초음파보러안갔거든요.아기집이랑심장소리한거번보고듣고오고잎어서요ㅎ

제가 막관이 무슨뜻인지 모르겠습니다ㅠㅠ

마지만관계요ㅎ

앗 저 5월 23일이여! 이 시즌에 하루밖에 없는데 뿅! 하고 만나게되서 정확히 기억합니다 ㅎ...

그러셨구나ㅎ축하드려요.

탈퇴한 유저
저는 안정기 (?) 12주 까지는 토욜이나 평일엔 휴가내고 같이 가자고했어요 안정기땐 혼자갈땐 가겠다고 ㅋㅋ근데 성별볼땐 또 가고싶겟죠? 배나오면 무거워서 또 같이갈수있으면 같이가야할듯해요 ㅋㅋ 차타고 10분거리인데 같이 갈수있으면 같이가려구요 ㅎ

배나오면 또 장거리 운전은 못하니 같이가야겠네요!
남편 시간되면 같이가고 안되면 혼자가고 해용 ㅎㅎ

시골에살다보니 병원가는데 운전만 40분넘어서ㅠㅠ 혼자는 부담스럽더라구요ㅠㅠ
저는 첫째때는 같이갔어요!

만삭때까지 쭉 같이가신건가요?!

어머 그러고보니 태명이 같은가바요!! 저는 첫째때는 계속 같이갔습니다 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