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요 ㅜㅜ오늘부로 6주차인데 아무것도하기싫고 온몸에 힘이 하나도없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6주차 딱 되자마자..
6주 되자마자 속은 니글니글하고 몸살감기처럼 몸에 하루종일 힘이 없네요ㅜㅜㅜ 뭘 먹든 다 맛없고.. 먹고싶은 음식도 없고.. 캐나다에서 살고있는데 괜히 한국에 계신 엄마가 너무 보고싶어서 엉엉 눈물만 나네요 ㅎㅎㅎ 그래도 남편이 있어서 가족에 대한 그리움을 잘 견뎌내고 있는듯 합니다😭😭
댓글
10

힘드시겠지만 꼭 잘 챙겨드세요~~!
저는 방울토마토가 좀 괜찮았어요!! ㅎㅎ신기하게 6주차부터 시작되는 입덧 ㅠㅠ 힘내요 우리!!

저도 방토 먹어봐야겠어요!! 화팅!!

탈퇴한 유저
저도 6주 2일부터 속이 미식거리고 밥이 반공기들어가네요ㅠㅠ 원래 잘먹는편이었는데... 오전에 속이 좀 안좋은거같아요ㅠㅠ 물이라도 드셔보세요~ 저는 그나마 좀 낫더라구요

엄마가 되는 과정이 참 쉽지않다는걸 다시한번 느끼네요 ㅎㅎㅎ 건강 챙기세요!!
아이고 타국에 계시는구나ㅜ 친정엄마가 정말 얼마나 보고싶으실까요🥹 저도 먹고싶은건 없지만 억지로 먹는중이예요 ~ 컨디션 잘챙기세요😍

따뜻하십니다🥹🥹 잘 드시고 힘내세요!!!
저도 오늘 6주차 진입했어요! 힘내서 잘 견뎌보아요~ ☺️ ☺️

힘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