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대전이용ㅎㅎ11/7예정 미즈제일 다녀용 :)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소통하고싶으신 분들 환영해요🤗
안녕하세요~~^^ 대전에 거주중인 17주차된 첫아기맘이예요~ 첫아가여서 모르는게 많은데 출산예정일이 비슷하신분 또는 가깝고 대전에 계신 산모분들과 마음까지 소통하며 지내고 싶네요🤗 출산예정은 11월26일이예요~^^ 오늘에서야 소통하시고 싶은 분들이 계셔서 카카오 오픈채팅방 개설해봤어요^^ 흑호랑이맘들 마음까지 소통해요💜 https://open.kakao.com/o/gMmTN5le
댓글
54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소통 원하시면 채팅방 들어오셔도 되세요^^
반가워요~~ 저도 11월 21일 예정입니다~ 노산 출산으로 걱정도 많고 설레기도하고 그러네요~~ 소통하고싶어용 ㅎㅎ

네네 저도 좋아요^^ 같이 소통해요😍

어머 너무 좋아요 ㅎㅎ 근데 다 대전분들이네영 저는 서울이랍니다~

대전분들도 계시고 다른지역 분들도 계세요^^

너무 좋아요 ㅎㅎ 11월생 늦은 생일이라 친구가 이렇게 많아서 좋네요 ㅎ

소통 원하시면 채팅방 들어오셔도 되세요^^
저도 대전이구 11월 9일 예정입니당^^ 대전에 초산맘 뵈니 너무 반가워서 댓글 남겨용ㅎㅎ 저는 서울여성병원 다니구 있어용

아하 반가워요^^ 저도 초산이예요~^^

소통 원하시면 채팅방 들어오셔도 되세요^^

채팅방이 어딘가용?ㅎㅎ 저도 소통하고싶어요~!

저도 서울여성병원 다니고 있는데 예정일도 비슷하네요~~ 전 11월 11일인데~^^

반가워요~! 오가면서 만났을 수도 있겠어용!ㅎㅎ

네^^ 게시글에 주소있어요 클릭하셔서 들어오시면 되세요~^^

하랑님^^ 대전맘 모임방 개설했어요^^ 11월,12월생 흑범띠 대전맘 모임방이예요~~ 꼭 오세요~~ 기다릴게요^^
저도 대전이에요~ 11월 23일 예정이구요 ㅎㅎ 더블유 다니시면 오며가며 만날수도 있겠어요!ㅎ

우아 반가워요~~ 더블유 다니세요~?^^ 이런 우연이 첫째아기예요~?^^

네! 첫째에요 ^^ 혹시 조리원도 더블유로 가시나요??

네 맞아요^^ 조리원도 같은 곳이예요~~

소통 원하시면 채팅방 들어오셔도 되세요^^
반가워요~ 전11월11일이 예정일이고 대전살아여~ 지금은 19주맘이구여~

아하^^ 반가워요 ㅎㅎ 대전이라 기회되면 뵐수도 있겠네요 ㅎㅎ

소통 원하시면 채팅방 들어오셔도 되세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