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은 언제쯤 느낄수 잇을까요??

17주2일차인데 빠른분들은15주차나 16주차쯤에 온다던데 언제쯤 느낄수 잇을까요??

댓글

21

  1. 저는 초산인데도 15주 초부터 느낀 긴가민가 했던게 태동이었어요! 지금 19주 중반에 공주님인데 시도때도 없이 발로 차서 힘들어요.. 성격이 저를 닮았는지 오래 앉아 있지도 못하게 해요.. 엄마가 누워있어야 자기도 편한지 앉아있으면 꿈틀꿈틀 꼬로록 거려서 또 눕고.. 새벽에도 차서 잠에서 깨고.. 태동을 늦게 눈치 채시는 것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직 5개월이나 더 남았는데 앞으로는 얼마나 더 강도가 심하게 발차기 할지 걱정되요.. 가끔 앞구르기라도 하는지 배꼽쪽이 산 만큼 올라오면 정말 숨 쉬기가 힘들어요 흑.. 그러다 또 내려가면 살만해지고 후 생각만해도 숨차네요..

    1. subcomment icon

      저도 공주님이에여 ㅠㅠ 조금이라도 느껴보고싶은 엄마의 맘이란 ㅠㅠ

  2. 저두 초산인데 17주부터 뽀록뽀록 느낌이 한두번 낫엇고 18주부터는 하루에 몇번씩 태동 느끼고있어요! 사람마다 다 다르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 처음엔 긴가민가했는데 몇번 느끼니까 이게 태동이구나! 알겟더라구요 ㅎㅎㅎㅎ

    1. subcomment icon

      뽀록뽀록 누낌이 가스가 찬건지 뭔지 모르니 ㅠㅜ 이게 태동인가 싶기도 하고 ㅠㅠ

  3.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19주인데 아직요ㅠㅠ 초산맘이여서 이게태동인지아닌지도 모르겠어요 ㅋㅋ

    1. subcomment icon

      저두 초산이라 ㅠㅠ 다들 어케 태동인지 아는지ㅠㅠ ……남편이랑 같이 느껴보고싶어여 ㅠㅠ

  4. 둘째라 15주부터 뽀글대고 18주부터는 정말 하루종일 드르륵드르륵 대며 돌아다니며 수영해요...ㅎㅎㅎㅎㅎㅎ

    1. subcomment icon

      저도 그느낌이 궁금해여 ㅠㅠ

    2. subcomment icon

      초산이고 딸맘이면 더 느릴지도요~둘째 아들인데 첫째랑 너무 달라요 ㅋㅋㅋㅋ엄청나요

  5. 저는 17주차부터 통통거리면서 배 볼록거리는게 보이더라구요ㅎㅎ 대부분 20주는 넘어야 느껴진다고 하니 조금만 더 기다리시면 아가가 보여줄거에요ㅎㅎ

    1. subcomment icon

      저도 온능 느껴보고시퍼여 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