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드려요 :) 저도 오늘 심장소리 듣구왔오요 ㅠㅠㅠㅠ 예정일이 하루당겨져서 2월7일 이라구 하시더라구요ㅎㅎㅎㅎ 이주뒤에 오라고 하시던데 시간이 안갈거같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는 친한친구한텐 임밍아웃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6주3일 첫초음파 심장소리듣고 왔어요~

6주3일차 첫 초음파 보고왔어요 ! 생리주기가 30일이어서 인터넷 예정일로 2.6 이었는데 이틀후인 2.8일이 예정일이라네요 ~^^ 주기에 맞게 착상된거 같다고 ㅎㅎ 아기는 5.8mm 래요 완전 쪼꼬미네요 심장소리도 쿵쾅쿵쾅 듣고 왔어요 아기집이 5cm정도라고 한거같아요 12주까지 자궁이 엄청 빨리자란대요~ 피고임이나 다른게 있을까봐 걱정했는데 잘크고 있다고해서 보고 오니 안심되네요~ 2주후에 또 진료하기로해서 ..그땐 1센치는 넘겠죠? ㅎㅎ 심박수는 117정도라한 거 같은데 다른분들은 130도 본 거같은데 ㅎㅎ 괜찮겟죠..? 12주까지 부부관계나 여행 등 조심하라고 하네요 ~ 2주를 또 어떻게 기다릴지..!!! 초음파 영상도 어플깔고 로그인하면 다 보관되어있고 신기하더라구요 ~~ 세상 좋아진 걸 한번 실감 했네요 ^^; 가족들게 임밍아웃했어요 ! ㅎㅎㅎ 2주후에 한번 더 가보고 친구들에게는 얘기할까봐요.. 다들 친구에게는 언제 얘기하시나요..? ㅎㅎ
댓글
4


탈퇴한 유저
축하드려용 ㅋㅋㅋ저랑 하루차이네요 !!! 네 저도 자주연락하는 친구에겐 말했는데... ㅋㅋㅋ 다른 친구들은 좀 더 있어보고 말할까봐요 너무 초기라...ㅎㅎㅎ 그쵸 2주후에가는데 벌써 멀게만 느껴지네요ㅠㅠㅋㅋ
토복이 너무 귀여운데요!!! 집도 예쁘게 짓고 🥺 임신 알고부터는 기다림의 연속이네요😖ㅎㅎㅎ 저는 아직 5주라서 ㅠㅠ 가족들도 다 모르셔요 입이 너무 간질간질해요ㅠㅠ 얼른 아기 소식 전하고 싶은데 ㅎㅎㅎㅎ


탈퇴한 유저
곧 만날수 있으시겠어요!!! ㅎㅎ 1주일도 안남았습니다 화이팅 ♡♡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