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이글보고.. (형님이 보험하세욜) 혹시나 해서 형님께 물어봤는데 공유된게 없다고 하셨어욜!!ㅎㅎ 저는 이제 곧 7주고 태아보험은 다음달에 가입하기로 했오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태아보험관련해서!!!
안녕하세요. 6주차 예비토끼맘입니다:) 다름이 아니고 지난번 병원진료시에 상주하시는 보험설계사분이 7월부터는 보험보장내용이 변경되어 6월안에 가입하는게 무조건 득이라고 하시는데 관련해서 어디서도 정보를 얻을 수 없어서요ㅜㅜ 이와 관련해서 얘기들으신거 있는분 계신가요???
댓글
4

아하!! 그럼 왜그렇게 말하신건지ㅠㅠ다시알아봐야겠네요. 감사해요!!!
5분께 상담받았지만 처음듣는 얘기예요..같은보험이며도 설계사마다 다르니 견적 여러개 받아보세요

아하ㅠㅠ 상담을 다른곳에서 더 많이 받아봐야겠네요. 답변 너무 감사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