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옷은 이제 슬슬 사려고 하고 가슴이 답답해서 브라는 실리콘 패드로 바꿨어요! 니플패드 같은거요 ㅎ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내년2월 동지분들 임부 속옷 입으세요??
요즘들어서 부쩍 속옷이 안맞아서 숨쉬기 불편한 것 같더라구요 ...다들 기존 속옷 그대로 착용하시는지 임부 속옷 착용 하시는지 궁금하네요 . 임부속옷은 언제부터 입는 건지 어디께 편한지 공유 부탁드려용 !!!^^
댓글
11
저는 유투브에서 우연히 보고 하성민기업꺼 입고있어용 벌써부터 무봉제 아니면 너무 불편해요ㅠㅠ

오오 참고해서 다음에 한번 구매해볼게요^^ 감사합니다
저는 너무 불편해서 브라부터 바꿨어요ㅠㅠㅠ 쿠팡에서 구매한 수유겸용 브라인데 편하더라구요~ㅎㅎ

네 ㅎ 저도 방금 주문 휘리릭 해버렸어요^^
초기때부터 입어야된다그래서 일단 팬티만순면으로바꿨는데브라는고민되요

전 오히려 브라가 답답하더라구요 정말이지 ㅜㅜㅜ으 ㅠㅠ
팬티는 순면으로 10개들입 쿠팡서 샀고 브라는 연장부분샀는데 고무섞여있는?? 그런거예요 ㅎㅎ

오옹 ..진짜 너무 답답해서 사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ㅠ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