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자여 ㅠㅠㅠ왜이랗게 집순이생활이 좋은지.. 공감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폭풍 먹방하고 게으른 하루일과
오늘은 정말 여유있게 일어나 냉장고에 있는 양상추와 토마토 꺼내 샐러드를 해먹고, 얼마 안 있다가 김치볶음밥이 먹고파 레시피 얼른 찾아 만들어서 냉동실 떡갈비 구워 같이 먹었어요. 또 후식으로 달콤한 수박과 케이크를 꺼내 먹었답니다♡ 넷플릭스 틀어서 금쪽이 최신화 한편과 애니메이션 영화 ‘보스베이비2’ 를 봤는데 은근히 교훈과 감동과 재미가 있는 작품이라 훈훈했어요! 유튜브 알고리즘 보기도 하고 악동뮤지션 노래 들으며 띵가띵가 누워있다가 우쭈가 왼쪽 옆구리에서 반응하는 것 같아서 살짝 신기해하다가 이제는 일어나서 집안일을 조금 해보려구 합니다. 잠도 푹 자고 잘 놀아서 컨디션이 최상이네요 ㅋㅋ
댓글
4
저도 오늘은 먹고자고 먹고자고 ~~~ 주중에 바쁘게 보내서 컨디션 회복 제대로 하고 았어요 ㅎㅎ

집에만 있어도 왜이렇게 좋은가요! ㅎㅎㅎ
맛난거 먹구 스트레스없이 엄마가 행복한게 최고죠 ☺️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