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너무 간지러운데 ㅜㅜ 혹시 병원에서 무슨 연고를 처방해주신건지 알수있을까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가슴 유두습진때문에 유두모양이 변형됐어요ㅜ
현재 임신19 인데요 임신전에 가슴이 너무 간지러워서 긁었더니 유두모양이 변형이됐어요 병원가서 진료한번 받고 싶은데 병원 어디로 가야될지 모르겠네요ㅜㅜ 어디로 가면 될까요?
댓글
9
저도 너무 간지러워서 연고 처방 받은거 너무 간지러울때마다 바르고 있어요 참지마시고 의사쌤한테 상담받으세용 ㅎㅎ

전 의사가 그냥 만지지 말라던데ㅜㅜ
저도 너무간지러워서 산부인과 진료때 말씀드리니까 한번 보시고 약 처방해주셨어요 지금도 바르고있어요 ㅠㅠㅠ긁으면안된다는데 너어어어무 간지럽고 부어요 약바르면 좀나아요

저도 이번 진료때 말해봐야겠네요ㅎㅎ남자쌤이라 유두이야기하면 더 민망할것같아서ㅜㅎㅎ

저도 그랬고 한번 보자해서 2차 당황했지만 의사니까뭐... ㅋㅋ

ㅋㅋㅋ 진짜 되게 민망하셨겠어요ㅡㅎㅎ

넼ㅋㅋㅋㅋ근데 그래두 상태를 봐야 진단을 하고 맞는 약을 처방해줄수있는거라 어쩔수없는거같아요

마미쑹님 감사합니다^^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