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0주에 부가부 질러버렸어요… ㅎㅎㅎㅎ 쌍둥이라 선택권이 거의 없기도 했지만 임직원할인 20%되구 그당시 백화점에서 상품권행사해서 많이 할인될 때 좋은거 사서 쓰자는 맘으로 샀네용 근데 아직도 배송은 무소식이에요 ㅋㅋㅋ케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유모차 선택 도와 주세요
요즘 유모차 고민에 빠졌어요 11월생이라 많이 못칼것 같은데 그래도 디럭스를 사야할지 절충을 가야할지 ㅠㅠ 근데 절충은 또 애매할것 같기도 하고 다른 분들은 어떻게 하시나요??
댓글
19
저도 11월생이라 절충형생각하고있어요! 절충형 하나 휴대용 하나 총 2대는 사야하는거겠죠?ㅠㅠ 베페갔다가 에그꺼 넘나 좋다생각했는데 가격에 후덜덜했너요
저도 무조건 디럭스!였는데 아기는 11월생이고 겨울에 야외 산책을 잘 나가는 스타일은 아니어서 절충형하려구요. 유아차는 아이보단 부모의 활동 스타일에 따라 다른 것 같아요 ! 제 친구들은 보니 집순이가 아닌 친구들은 디럭스 뽕 뽑으며 쓰고 있다하고 집순이면 디럭스가 아깝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저는 절충형으로 사려구요!
주변에보면 애기태어나고 태워보고 사래요 ㅎㅎ 애기가 좋아하는 유모차사라고 ㅎㅎ 안맞는거사면 울고불고 난리라내요 ㅠㅠ

아! 그런경우도ㅠ있겠네요 ㅋㅋ 리스트업만 해봐야 겠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