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셋째는 아닌데..쌍둥이4살 딸3살(21갤)이고 세번째임신이에요. 원래 입덧심한데 이번엔 아직안온건지 잠잠하네요. 쌍둥이는 남매라 혹시 아들인가 싶기도 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셋째 아가.. 속쓰림과 울렁거림..
셋째 맘 계신가요? 첫째는 다섯살 둘째는 4개월인데 셋째가 생겼네요ㅎㅎ 이제 6주6일 인데.. 세번 다 입덧이 심하네요 ㅠㅠ 특히 저는 속쓰림이 심해요 ㅠㅠ 새벽수유 할때는 빈속이라 힘들구.. 첫째때는 입덧약이 잘들었었는데 이번에도 알마겔이랑 입덧약 처방을 받아야겠어요 엄마들 힘드시죠? 그래도 이겨내시면 천사 같은 예쁜 아가를 곧 만나실꺼에요! 입덧 심한분들 아이가 건강하게 잘 있다는 신호니까 화이팅 하세요!!
댓글
1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