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속옷 어떤거 입으세용~~~?

7개월차인데 살이 9키로가 찌더니 찌찌가 너무 커지고 밑으로 내려와서 볼 품이 1도 없어요🥲 유선 발달 때문에 좀비 찌찌 같고 빅파이가 아니라 빅비리빅빅빅빅빅파이같고 땀띠도 나서 그냥 찌찌 밖에 내놓고 다녀도 아무도 신경 안 쓸것 같아요😙😙 그래도 있을것은 있어야하니 불화자 편안하고 좋은거 있음 추천 좀 해주세요~~~ 애기 나오기 전까지는 쓸 곳도 없는데 잘 넣어다니게요~~~~^^

댓글

19

  1. 저도 괜찮은속옷 찾는중이예용ㅠ! 몇군데 사봤는데 아직 만족한곳은 없네융ㅎㅎ 혹시나 찾게되면 댓글 남기러 올게요!ㅋㅋ

    1. subcomment icon

      오우 적두맘~~~ 꼭 찾아서 이야기 해주세용~~~^^ 불화자친구해여~~~~

  2. 저도 후크없는 심리스브라로 다 바꿨어요 ㅠ 너무 덥고 힘드네요 ㅠㅠ 이제 패드붙어있는 나시나 슬립 주문해서 입으려구요 브라랑 나시 둘다 못입겠어요 ㅠㅠ 흑

    1. subcomment icon

      그쳐... 임신하고 나서는 별로 쓸 곳도 없는데 말이져...

  3. 삭제된 댓글이에요

    1. subcomment icon

      저는 사이즈는 모르는데 암튼 커요.. 마더피아도도전해볼께옹💙

  4. 저 브랜드랑 고민하다가 후기 좋은 브라 샀거든요? 완전 만족해요 ㅎㅎ 혹시나 하고 링크 남겨드려요 ㅎㅎ 전 네개 샀는데 배 더 나오면 더 사려고요~ 브라 하나에 연장 후크 하나씩 더 보내줘서 최곱니다 ㅠㅠ 저는 브이랩하고 코튼이 편했어요! https://m.smartstore.naver.com/follower/products/726872832?NaPm=ct%3Dl4m7s8k0%7Cci%3D1ffe57396729c11509d533611375ae56025e6e00%7Ctr%3Dslsc%7Csn%3D429868%7Chk%3D72019bc28ff55dc932e99391f39d2d39c3e27f27

    1. subcomment icon

      햇살맘 고마워용 복 받으실꺼에용

  5. 마더피아는 와이어잇는 브라잇어요ㅎㅎ 잘때는 노와이어 활동할때는 와이어있는거입어요 750e컵에서 한컵더커지고 둘레만넓어졌네요🤣🤣😅😅

    1. subcomment icon

      모찌맘도 왕찌찌네요>< 마더피아 감사해용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