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티백 아니구 티포트에 우려서 물대신 마셔요~ 시원하게 또는 미지근 하게 번갈아 가면서 마시니까 넘 좋아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루이보스차 얼마나 마시나요?
저는 루이보스차가 양수를 맑게 해준다고 해서 마시고 있는데 하루에 티백 하나를 1리터로 만들어서 마셔요. 다른 예비맘들은 하루에 얼마나 마시나요?
댓글
10
루이보스 연하게 2리터 우려먹어요~
전 수염차를많이먹고 루이보스는 몇일에 한번 한잔 ㅋㅋ 안맞아요 입에 ㅋㅋ
저도 매일 티백하나로 1리터정도 우려마셔요~~ㅎㅎ
저도 보리차 마시다가 선물받은것들이 넘 아까워서 최근에 마셔주고있어용ㅋㅋㅋㅋ 똑같이 티백하나를 우려서 물통 두개로 나눠서 담아서 연하게마셔용ㅋㅋㅋㅋ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