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모두 비슷해서 웃기면서도 슬퍼요ㅜㅠ목표있는데 벌써 70프로 찼네요...뭔가 더 찌는 기분이예요ㅋㅋ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몸무게 목표 있으신가요??
저는 딱 12kg만 찌고싶은데 임신 중기되니까 찌는 속도가 장난아니에요 ㅠㅠ 12kg 만 찌는건 불가능할거같아요 임신 전보다 덜 먹는 것 같은데 뭔가 억울해요 ㅋㅋ
댓글
20
저는 10~15키로 목표였는데 25주차인 지금 벌써 8키로 쪘어요ㅠㅠ 얼마나찔지 무섭네요ㅠㅠ
첫째때 입덧 심해서 거의 안찌다가 막달에만 5키로 넘게 찌더라구요 ㅠㅠ 둘째 22주차인데 관리하고 있어요
목표는 8-10키로...예요!! 22주됫는데 아직 유지중이에요!
전 지인들에 살이 많이 안쪘어서..5키로까지만 쪄야지 했는데 지금 6개월차인데 3.2키로 쪘어요 일단 중후기에 더 많이 찐대서..그냥 10키로까지 찔 생각으로 바꿨어요..ㅋㅋ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