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젤 맛있는 과일ㅠ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망고스틴..!

뷔페에서만 먹어보던 망고스틴! 남편이 주문했다고해서 후숙 기다렸다가 드디어 먹어보네용 ㅎㅎ 너무 맛있어요 ♥️
댓글
5
하 진짜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 망고스틴ㅠㅜㅠㅠ 태국직구로 몇번씩 사먹는지 몰라요ㅠㅠㅠ
으악 ~맛있겠다~ ㅋㅋ흰색 예쁜것만드세요^^
망고스틴 보다가 침떨어지네요 ~^^ 맛있음 0칼로리ㅋㅋ
오~. 잘 익은거 같네요. 새콤달콤 너무 맛잇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