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질이 왜 이런가 까지 생각들게 만들어요 ㅠ 견디는 수밖엔 없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이제 6주인데....입덧미쳐요
입덧약먹어도 소용이 없네요 계속 토하고... 피찔끔씩 나오네요 .. 우울증 걸릴것같아요 이제6주인데....얼마나 더 심해질까 무서워요..
댓글
3
저두요..4주차인데 침대랑 한몸이고, 먹으면토하고 빈속이면울렁거려 토하고 이렇게 힘든줄 몰랐어요...
헉 토까지...입덧 사탕으로도 울렁임이 안가셔서 약 드시는거죠?ㅠㅠ 입덧약이 약간 나른하게 하면서 처지게 만드는 성분이더라구요ㅠㅠ 그래서 감정적으로 더 우울해지는 거 같아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