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저요! 4주차에는 그래도 가끔 증상있었는데 가슴통증은 원래 없었구 입덧도 딱히 없는 것 같고 잘 있는 거 맞는지 괜히 걱정이에요.. 여긴 해외라서 완전 초기 때는 초음파 안 봐줘서 최소 8주-10주 까지 기다려야 되는지라 더 불안하네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4주차때는 그래도 증상이 있었는데 있다가 사라지니 더 불안해서 아기집 보고도 임테기를 매일매일 하게 되네요! 입덧이라도 해야 안심될 것 같은 맘이에요..ㅎㅎ 5주차에 증상 없는 분들 계시나요?
댓글
9
탈퇴한 유저
저요! 4주차에는 그래도 가끔 증상있었는데 가슴통증은 원래 없었구 입덧도 딱히 없는 것 같고 잘 있는 거 맞는지 괜히 걱정이에요.. 여긴 해외라서 완전 초기 때는 초음파 안 봐줘서 최소 8주-10주 까지 기다려야 되는지라 더 불안하네요;;
헉 해외는 초음파 자주 안봐서 더 걱정되겠네요!ㅠㅠ 임신하고 나니 걱정인형이 된 것 같아요🥲 저희 화이팅해요!
잇다 없다해요!!전 변비가사라졌어요ㅎㅎ 잠도 없어지고
저도 잠만 없어져서 새벽에 일어나는거 말고는 증상이 없네요🥲🥲
전 입덧은 아직 남아있어요ㅜㅜㅜㅜㅜ 이거나 좀 사라졌음좋겠네요
저두 5주차 인데 입덧도 없고 증상은 가슴통증뿐인데.. 4주차때보단 덜 아픈 느낌이에요.. 차라리 입덧이라도 하면 맘이라도 편하겠어요😂
어머 저도 증상은 가슴통증 뿐이에요!ㅠㅠㅠㅠ 입덧이라도 하면 진짜 몸은 힘들어도 맘은 편할거 같아요
넵 6주차인데 입덧 안히고 4주피검전에 증상놀이 신나게 했습니다
저도 피검전이랑 4주차때는 증상 많다가 5주차되니까 없어져버렸어여ㅜㅜㅜㅜ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