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집 모양이요 ㅠ^ㅠ

아기집 모양이요 ㅠ^ㅠ

저번주 금욜 아기집 확인하고왔어요~ 원장님이 겁을 주는 스타일인데 어김없이 이번에도 겁을 주시더라구요.. 조금 찌그러졌다고... 다른각도에서보면 동그란데 다른각도에선 찌그러졌는데 괜찮아진 후기 있으실까요??ㅠㅠ 이번주 토요일에 다시 가는데 걱정이에요 ㅠㅠ

댓글

11

  1. 질초음파 촬영하는 각도?에 따라서 모양이 다 다르게 나온다고 해요! 너무 걱정 하지마세요ㅠㅠ 저도 다니던 병원에서 원장님이 겁을 너무 줘가지고,, 스트레스에ㅠㅠ 다른 병원으로 옮겼더니 마음이 편하네요ㅠㅠ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병원을 옮기셨구나 ㅠㅠ 원장님 바꿔보구 다 그러면 병원을 바꾸려구요 ㅠㅠ

    2.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그래두 걱정은 덜었어요 ㅠㅠㅠ감사해여😁

  2. 저는 5주 3일차에 저 모양보다 더 찌그러진 땅콩 모양이었어요ㅠㅠ 엄청 걱정했는데 지금 7주 3일로 잘 크고 있답니다 :) 저는 원장님이 호들갑 안떠시고(?) 늘 차분하셔서 마음이 더 편안하더라구요 ㅎㅎㅎ 이상한거 찾아보지 말고 그 시간에 누워서 쉬라고 하시고 ㅎㅎㅎ 다음 담당 원장님은 차분하고 다정한 분이시길 바라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잘 크고있다니 너무다행이에요 ㅠㅠ 엘렌님 덕분에 다음 진료까진 마음 놓을수있을것같아요 감사합니다😊

  3. 병원 바꾸시는건 어때요? 겁주는 원장님 넘 힘들것 같아요 ㅠㅠ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그래서 이번주에 진료받고 담당원장님을 바꾸려구요..ㅠㅠㅠ 도저히 스트레스가..

  4. 저도 타원이예요ㅎㅎ질초음파였고 자궁 각도에따라 찍는각도에따라 달라요 5주0일엔 삼각형이였고 6주0일엔 타원이였어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ㅠㅠㅠㅠ감사해여 이제 좀 마음이 놓여요 😭

  5. 모양은 방향에 따라 달라질수 있대요 너무아프거나 출혈이 심하지 않으면 괜찮다니깐 걱정마세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덕분에 안심이에요 ㅠㅠ 감사합니다☺️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아기집 모양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