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에서 태아보험은 꼭 기형아 검사전에 가입 하라고 하시더라구요! 저도 5~6주때 가입 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보험드셨나요?
내일 7주4일되어 심장소리들으러가는데 임산부바우처 신청하면서 내일 아기보험 상담받으라는데 제가 보험은 아예몰라서 제 보험도 오빠가 다 들어준거거든용..ㅜㅜ 아쉽게도 낼 혼자 병원가서 상담받는데 뭘 잘봐야되나요? 다들 7주에 드세용?보험?
댓글
4

어디꺼 드셨어요? 드실때 어떤거 신경쓰셧떠요?ㅜ

현대해상이랑 메리츠 많이 가입 하는데, 저는 메리츠로 했어요! 설계사분이 알아서 잘 해주셨는데, 실비는 1만원짜리 5년납, 종합 보험은 4만원짜리 30년납으로 했어요!
20주때쯤 들어도된다해서 있다가 해볼려구여!!!ㅎ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