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못먹는것중 제~일 드시고싶은게 뭐에요?ㅎ

못먹는것중 제~일 드시고싶은게 뭐에요?ㅎ

술담배는 원래 일절안해서 괴롭지 않은데 저는 정~말 초코순이라서 초코 사랑하거든요😭 초코우유, 아이스초코.. 이건 병원진료때마다 4주한번이니 먹어주는데 와 진짜 빈츠 몽쉘 초코파이 과자류 왜이렇게 먹고싶죠😭 초코에도 카페인 함유되어있어서 웬만하면 안먹고 있거든요.. 물론 당도 걱정되고 살찔까 무섭기도하고... 저녁에 샤워 싹 하고나서 돼지콘 한번씩 먹어요...ㅎㅎ 진짜 사무실에서 심심한데 빈츠 박스째로 먹고싶네요.... 조리원입소하자마자 몽쉘이랑 빈츠 한박스 사서 들어갈거에요!!!!! 다들 뭐가 제일 먹고프세요?ㅎㅎ

댓글

51

  1. 양념게장이랑 육회비빔밥이요..가끔 술도 먹고싶고 신선한 육회는 괜찮다던데 겁이 많아서 날 거는 일체 안먹고 있어요ㅠㅠ 탈도 잘나는 타입이라

  2. 저는 초코는 포기하고 먹어요 ㅋㅋㅋㅋ 임신하니까 더 땡기네요 ㅜㅜ 대신 커피랑 탄산 많이 줄였어요 초밥도 먹고싶어요

  3. 임당오면 간식으로 몽쉘이랑 아이비 간식으로 먹으라고하던데..몽쉘은 드셔도 될 것 같아요! 임당 검색해보시면 바로 나와요ㅎ

  4. 저 초코,커피,회 할것없이 다 먹어용

  5. 맥주가 너무 먹고 싶어요 ㅋㅋ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