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념게장이랑 육회비빔밥이요..가끔 술도 먹고싶고 신선한 육회는 괜찮다던데 겁이 많아서 날 거는 일체 안먹고 있어요ㅠㅠ 탈도 잘나는 타입이라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못먹는것중 제~일 드시고싶은게 뭐에요?ㅎ

술담배는 원래 일절안해서 괴롭지 않은데 저는 정~말 초코순이라서 초코 사랑하거든요😭 초코우유, 아이스초코.. 이건 병원진료때마다 4주한번이니 먹어주는데 와 진짜 빈츠 몽쉘 초코파이 과자류 왜이렇게 먹고싶죠😭 초코에도 카페인 함유되어있어서 웬만하면 안먹고 있거든요.. 물론 당도 걱정되고 살찔까 무섭기도하고... 저녁에 샤워 싹 하고나서 돼지콘 한번씩 먹어요...ㅎㅎ 진짜 사무실에서 심심한데 빈츠 박스째로 먹고싶네요.... 조리원입소하자마자 몽쉘이랑 빈츠 한박스 사서 들어갈거에요!!!!! 다들 뭐가 제일 먹고프세요?ㅎㅎ
댓글
51
저는 초코는 포기하고 먹어요 ㅋㅋㅋㅋ 임신하니까 더 땡기네요 ㅜㅜ 대신 커피랑 탄산 많이 줄였어요 초밥도 먹고싶어요
임당오면 간식으로 몽쉘이랑 아이비 간식으로 먹으라고하던데..몽쉘은 드셔도 될 것 같아요! 임당 검색해보시면 바로 나와요ㅎ
저 초코,커피,회 할것없이 다 먹어용
맥주가 너무 먹고 싶어요 ㅋㅋㅋ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