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8주 체중변화가 1도 없는데 괜찮은거겠죵....??

키168에 51키로 52키로 왔다갔다 하는 몸이거든요 입덧이 심했어서 거의 잘 먹지도 못하는데도 살이 엄청 빠지지도 않았어요 계속 51키로 유지하더라구요... 근데 입덧이 끝났는데도 식욕은 여전히 없고 체중도 늘지않고 계속 임신전체중 유지중인데 괜찮은건가요.....??ㅠㅠ 아래 글보다가 이맘때쯤 체중이 증가한다고 해서 괜시리 걱정되서 여쭤봐요~ 저같은 분들도 많으신거죠????ㅠㅠㅠㅠ

댓글

11

  1. 저랑 키랑 몸무게 비슷하시네요~ 저도 입맛없고 오히려 살이 자꾸 빠져서 걱정이예요 ㅜ 18주 인데 배도 많이 안나온고 같고 , 걱정만 늘어갑니다 ㅜ

  2. 저도 2키로 쪘어요ㅜㅜ18주...중기 넘어서들면 살 더 많이 붙는다고해서 걱정이에요ㅜㅜ..

  3. 어머 원래가 옴청 날씬하시네용 ㅎㅎ 살살 찔때 된거같아요~

  4. 오ㅠㅠ다들 답변 달아주셔서 감사해요....ㅠㅠ 걱정말고 입맛 돌아오기를 기다리고 있어야겠어요ㅎㅎ 다들 건강한 임신기간 보내세용🧡

  5. 저두 18주에여!! 무게변화 어제까지 없다가 오늘 재보니까 200그람 쪗네용 ㅎㅎㅎ수분차이인거같긴한뎅 싱기하네용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18주 체중변화가 1도 없는데 괜찮은거겠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