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키랑 몸무게 비슷하시네요~ 저도 입맛없고 오히려 살이 자꾸 빠져서 걱정이예요 ㅜ 18주 인데 배도 많이 안나온고 같고 , 걱정만 늘어갑니다 ㅜ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8주 체중변화가 1도 없는데 괜찮은거겠죵....??
키168에 51키로 52키로 왔다갔다 하는 몸이거든요 입덧이 심했어서 거의 잘 먹지도 못하는데도 살이 엄청 빠지지도 않았어요 계속 51키로 유지하더라구요... 근데 입덧이 끝났는데도 식욕은 여전히 없고 체중도 늘지않고 계속 임신전체중 유지중인데 괜찮은건가요.....??ㅠㅠ 아래 글보다가 이맘때쯤 체중이 증가한다고 해서 괜시리 걱정되서 여쭤봐요~ 저같은 분들도 많으신거죠????ㅠㅠㅠㅠ
댓글
11
저도 2키로 쪘어요ㅜㅜ18주...중기 넘어서들면 살 더 많이 붙는다고해서 걱정이에요ㅜㅜ..
어머 원래가 옴청 날씬하시네용 ㅎㅎ 살살 찔때 된거같아요~
오ㅠㅠ다들 답변 달아주셔서 감사해요....ㅠㅠ 걱정말고 입맛 돌아오기를 기다리고 있어야겠어요ㅎㅎ 다들 건강한 임신기간 보내세용🧡
저두 18주에여!! 무게변화 어제까지 없다가 오늘 재보니까 200그람 쪗네용 ㅎㅎㅎ수분차이인거같긴한뎅 싱기하네용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