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안하는데 요즘은 가슴이랑 배 사이에 땀차서 하고있어요 ^_T 더워져서 에어컨 켜기 시작하면 다시 풀려구요 흑흑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집에서 상의 속옷착용 하시나요..?
집에서 상의 속옷 입고 계시나요?? 재택중인데 회의 아닐때면 편한복장으로 있다보니 안입고 있게 되는데 장기간 안입는 상태에서 가슴은 커지니 더 쳐지는건 아닌가 싶은 소심한 생각이 드네요... 가슴이 커지는 임신기간에는 집에서라도 차는게 좋겠쥬......?
댓글
25
저는 나갈때빼고 안해요 넘 불편해요
임신하고서 유두습진이 심해져가지고ㅠㅠ 연고바르고 속옷 챙겨입고 지냈어요 오늘도 갑갑한데 해야지 하고 가장 헐렁하게 입고 있다가 이 글 댓글들 보고서 벗어버렸어요ㅋㅋㅋㅋㅋㅋ
당연히 안하졍 실제로 브라는 가슴처짐을 방지하지는 않는데요
집에선 당연히 바로 브라 벗습니다ㅋㅋㅋ 얼마나 편한데요ㅎ 그리고 이제 애기가 점점 올라와서 브라하면 압박되고 답답 하더라구요 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