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1주 4일 정밀초음파 찍고 왔어요

21주 4일 정밀초음파 찍고 왔어요

뇌실 심혈관 윗입술(언청이 확인) 다 정상이라하니 감사했어요 ㅎ 코가 높고 낮은 걸 떠나서 아무도 안닮게 큰게 의아했지만 아직 얼굴이 덜 형성돼서 그러려니합니다 허허 다른 분들도 정밀초음파 스무스하게 넘어가시길~

댓글

6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우와 저도 오늘 정밀초음파 하고 왔는데 입체촘파는 안보여 주셔서 아쉬웠어요ㅠㅠ

  2. 진짜신기한게 ㅋㅋ 저작은 아가가 생김새들이 다 다르게 느껴지는게 너무 신기해용♡

  3. 정밀초음파때까지도 얼굴이 형성이 덜된다고해요ㅎㅎ27주이후에 입체초음파 찍으면 얼굴 윤곽 잘 보인대요! :> 그때 또 보면 엄빠 닮았을거에용

    1. subcomment icon

      우왕 좋은 정보 감사해요 ㅎ 의사샘도 아직 얼굴이 덜커서 잘 안찍힌다하시긴 했는데.. 27주까지 더 기다려야겟어요 ㅎ

  4. 너무 귀여워요 ㅎㅎ저도 얼렁보고싶네요 ㅎㅎ 아이가 건강하기만 기도합니다 ㅎㅎ

  5. 코랑 입술이랑 너모 귀여오요ㅠㅠ 저는 내일 가는데 두근두근 설렘반 걱정반!!! 다 정상이라 너무 좋겠어요 헤헤 😙😙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21주 4일 정밀초음파 찍고 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