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먹덧인가봐여..

친정엄마는 입덧이 거의 없었다는데 시집살이로 먹고싶은 과일 하나 눈치 보여서 제대로 못먹었던 서러운 얘기 들은 기억은 있는데... 저는 속이 비면 넘 힘들어요ㅜ 그치만 또 막 먹으면 먹은대로 소화가 안되서 힘들고여...ㅜ 집에서 쉬니까 끼니마다 챙겨먹기 너무 귀찮네요 매번 음식 직접 하기도 힘들고.. 오늘은 타코야끼 붕어빵 찐빵 물만두 같은게 생각나네요 자꾸 ㅋㅋㅋ 배달시키자니 타코야끼 30알은 시켜야 최소주문금액이고;; 요며칠 미세먼지 최악인데 길에서 파는 음식도 좀 찜찜하고 팥이 별로 안좋대서 팥앙금 많이 먹지 말라는 말도 있고.. 근디 먹고싶다..힣....🥲

댓글

9

  1. 저도 지금 5주차인데.. 먹덧하고 있어요 ㅋㅋㅋ 왜 이렇게 이것저것 다 땡기는지 ㅋㅋㅋ

    1. subcomment icon

      근데 사실 저.....임신 전에도 잘 먹긴 했었어요....헷;;

  2. 아 진짜 저두 먹덧이 ㅜ ㅜ 안 먹으면 속이 울렁울렁거리고 어지럽고그래요 아직 5주차인데 2kg쪘어요 오마이갓

    1. subcomment icon

      빈속이면 막 멀미나고 어지럽고 토하는데 꾸역꾸역 뱃속에 넣으면 좀 살만....ㅜㅜ

  3. 저도 먹덧이~ 붕어빵이 너무 먹고싶어서 샀는데 순식간에 통팥2개슈크림1개 뚝딱! ^^ 먹을때행복했으니 스트레스보단 낫다고 생각하고있어요

  4. 어쩐지이해되여 저도 입덧은 없는데 먹덧이려나 먹고싶은 음식은 살짝 떠오르고 막 먹기엔 엄청난 양을 요하는것도 아니고 ㅠㅠ그렇다고 안먹으면 울렁거리고 그러고잇어요 ㅎㅎㅎ

    1. subcomment icon

      그쳐 막 뭐 대단한 음싣 생각나는거도 아닌데 거참

  5. 타코야끼 30알ㅋㅋㅋㅋ🤭 저는 일을해야해서 계속 밖에 나와있는데 속이 비니까 진짜 너무 힘들더라구요. 이관개방증도있어서 귀에서 숨소리도 나고. 저도 입덧없는거보니 먹덧인가봐요. 배고픈거 못참겠고 그렇다고 또 엄청 많이는 못먹겠고ㅠ 금방 또 배고파지고. 다 먹고 살자고 하는일인뎈ㅋㅋㅋ 고민이 많아옄ㅋㅋㅋ

    1. subcomment icon

      아잇... 님 보니까 육회도 먹고싶어오 ㅋㅋㅋㅋㅋ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