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내일 병원 예약했어요! 어플상으로 내일이면 6주 2일차이네요 ㅎㅎ 착상 잘 되었다니 다행이네요! 축하드려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떨리내요..병원 첫 방문..
올해 3월 첫 소파수술..유산이후.. 몇달만에 찾아왔습니다.. 10월 배란일 이후 현재 생리예정기간도 10일이 지났내요. 현재 막생리기준으로 6주1일차라규하는데 . 오늘 드디어 병원가볼려고 합니다 많이 떨리내요..
댓글
2
삭제된 댓글이에요

감사합니다.방금 병원 갔다왓는데.. 난황보고 왔내요 ㅎㅎ 착상도 잘되었다고하고 한결맘 놓았어요^^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