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배란 11일차 피검 15에 2일 뒤 재검에서 36.9 나왔어요! 오늘 아침에 또 검사하러 가야해요! 아가는 강하니까 우리 꼭 지키자구용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첫 피검사 15.. 너무 낮은데 희망이 있을까요 ㅠ
시험관으로 5일 배양 9일째 첫 피검사 결과가 15 나왔습니다 ㅠㅠ 두줄보고 행복했다가 급 우울해 지고 가능성이 있을지 조마조마한 마음으로 임테기만 들여다 보고 있네요.. 혹시 좋은 결과 있었던 분 계실까요? 벌써 임신 어플까지 받고 들떴있던 마음을 추스르기가 참 힘드네요 ㅠㅠ
댓글
5

감사합니다 ^^ 오늘 테스트이다 좀 더 진해져서 희망을 가져보려고요! 원잉님도 건강한 아기 품으시기를 기도할게요 ❤️
시험관은 아니지만 첫번째 피검에서 20 나왔어요 일주일뒤에 500대로 올랐어요!! 맘 편하게 먹고 긍정적인 생각만하세요 😊👍🏻

혹시 첫번째피검이 배란몇일째인지 알수 있을까용

좋은 글 감사합니다 ^^ 힘이 되네요! 좋은 생각만 할게요~ 감사해요 ~*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