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5주 1일차 오늘 산부인과 갔는데 모양이 안 좋다하여 눈물이 나더라구요.. 다음 주에 검사 한 번 더 하자고 하네요. 룰루맘님 아기집 크기보다 조금 더 작은 정도인데 룰루맘님 지금은 어떠셔요?ㅜㅜ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5주 3일 아기집 모양이 안좋대요ㅠㅠ
위치는 잘 잡았다고 하시는데 아기집이 찌그러졌어요ㅠㅠ크기도 괜찮다고 하시지만 속상해요.. 다음주에 한번더 확인해보자고 하시네요.. 다음주에는 예쁘게 펴져 있겠죠? 저같은분 계신가요 😭
댓글
7

제가 너무 늦게 봤네요!! 일주일뒤에 가니 아기집도 예쁘고 동그랗게 난황까지 보고왔어요~~ 걱정 마세요^^

저도요ㅎㅎ 다행히 그 뒤로 잘 자라줘서 어찌나 감사하고 기특하고 감동이던지~~ 앞으로도 계속 아무 문제 없이 잘 자라주면 좋겠어요ㅎㅎ
초음파 보는 각도나 방향에 따라 아기집 모양이 다르게 보인데요. 넘 걱정마세요! ^^

그런가요~~ 위로가 되어요 감사합니다!!
첫 초음파에 그랬어요!! 한주뒤엔 동그랗게 변하더라구요 걱정하지말구 물 많이 드시고 최대한 누워계세요 😄

ㅠㅠ너무 위로가 되네요 말씀 감사합니다!!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