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잘 있을거에요! 스트레스가 제일 안좋으니 따봉이를 믿고 차분히 기다려보세요^^! 일도 요령껏 농땡이도 좀 피우면서 릴렉스 해보심이..!ㅎㅎ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5주5일] 잘있는걸까요
우리 따봉이👍 잘 있는걸ㄲㅏ요? 이번주 화요일에 애기집 보고 왔는데 피가 고여있다고 해서 걱정되는 워킹맘입니다 쉬지도 못하고 일하면서 따봉이가 잘 있는건지 괜찮은건지 걱정되네요 아가들은 생각보다 강하다고 하는데 집 잘 지키고 있겠죠?
댓글
1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