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토요일에 유산끼 좀 잇다고 해서 질정 처방 받구 직업상 주말밖에 쉴수가 업어서 주말 내내 눕눕햇다가 월요일이라 출근햇오요 ㅜㅜ 맘같아선 애기를 위해서 쉬고싶지만.. 그럴수 없기애 최대한 덜 움직이면서 일하려고 하는데 잘 안되요 ㅠㅠ 질정 넣고 나선 피는 안나서 다행이지만 걱정되요.. 질정도 넣고 한두시간은 누워잇어야 좋다던데 넣고 바로 출근해서 그것도 걱정이네요.. 제대로 역활이 될가 싶기도 하구오 ㅠㅠ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유트로게스탄질정 일상생활
유산기있고 피고임도있어 불안정하다고들어 병원에서 유트로게스탄질정 처방해주셔서 자기전에 넣고 자라고해서 사용하고있고 왠만하면 계속 누워만있으라고 피가나오면서 애기집도 같이 쓸려나올수있어서 피가 흡수될때까지 누워지내야된다는데....제가 무리하면 피고임이 더 커질수있다는 내용도 봐서 겁이나서요ㅠ 계속 누워지낼수있는 상황도아니기도하고.. 혹시 질정사용중이신데 일상생활 똑같이하고계시는분 계실까요ㅠㅅㅠ?
댓글
10

저는 질정을 넣어도 피가 계속나요ㅠㅠ 그래서 먹는약까지 처방받아서 먹기시작했어요ㅠ 저도 눕눕생활하다가 한번씩은볼일있어서 오랫동안 걸어다니고 했거든요ㅠ 그래도 전보다 피고임도 많이 괜찬아졌다고하드라구요ㅠ 평일에 못쉬시면 주말에라도 꼭 눕눕하세요ㅜ집안일도하지마시구요ㅜㅜㅜ 애기가 잘버텨줄꺼예요 !! 걱정마시고 마음편히가시세요ㅠ 엄마가 스트레스받으면 애기한테도 안좋아용ㅠ !!
피비침은 없는데 피가 엄청고여있다고 그러더라고요ㅠㅠ 선근증에 난소혹으로 배랑 어리가 너무아파요ㅠㅠ 질정받았는데 눕눕생활은.. 첫째가 있어서 못할것 같은데 좀 무서워요..

저는 그나마 4일동안은 누워지내다가 오늘 병원갔는데 좀 괜찮아졌지만 그래도 애기집이 불안정하다고 먹는약까지 처방해주시고 질정도 더 처방해주셔서 받아왔어요ㅠ 조금이라도 무리하지마시고 누울수있는시간에는 무조건 누워서쉬세요ㅠㅠ 무리하시면 피고임이 더커진다고하더라구요ㅜㅜㅜ무조건 쉴수있는시간에는 누워계세요ㅜㅠ
저도 5주차부터 피비침있어서 7주까지 질정이랑 주사 처방받고 눕눕했더니 지금은 8주 피고임 아예 없어졌어요!

피고임이 없어지는데 오래걸리네용ㅜㅜ
저랑 비슷한 상황이시네요! 같은 질정 처방 받아서 사용 중이고 직장도 쉬고 입원해서 눕눕 했더니 피 고임, 피 비침이 줄었어요. 절대 무리하면 안되고 최대한 누워서 지내야 한대요. 다른 방법은 없는 듯 해요. ㅠㅠ

아..정말요?ㅠ 이게 꼭 똑바로만 누워있어야되는건가요? 똑바로누워있으면 피는 멈추는것같은데 옆으로 또 돌아누우면 묻어나네요..

저는 똑바로 누워 있다가 등/허리가 결리면 양쪽 번갈아서 돌아누워요. 병원에서도 꼭 똑바로 누워 있으라는 얘긴 없더라구요. 정말 피 묻어날 때마다 스트레스 장난 아니죠. 😩 그래도 우리 아기 생각하면서 힘내요!

피나올때마다 너무 스트레스예용ㅠㅠ 저희 언제쯤 멈출까요ㅠ 애기생각하면 괜히 미안헤지는거잇죠ㅜㅜ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