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다들 타이밍이 참 좋아요~^^ 꾹순이가 엄마 몰래 찾아와줬었네요~ 저도 가슴통증도 있고 생리전 증후군 같아서 맥주마시려고 캔을 딱 짚는데 그냥 갑자기 검사해볼까? 생각이 들어서 했더니 선명한 두줄이었어요 아가야들이 안좋거나 위험한거 하려고 하면 촉을 주나봐요~ 둘째 축하드려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백신 맞기 직전 병원화장실에서 임테기
임신준비중이라 백신초반엔 임신준비중인 사람들은 맞지말라하여 안맞고 있었어요. 그런데 어느순간부터 임산부들이여도 맞으라 하고 최근엔 백신패스다 뭐다 말이 많고 몇달전부터 준비한 임신도 잘안되니 백신이나 맞아야겠다 싶어서 백신1차 화이자 예약하고 병원1층 약국에서 타이레놀을 샀는데 그전에 임신낌새도 없었고 반포기 상태였지만 뭔가 임신테스트기를 사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타이레놀과 임테기를 사고 병원화장실해서 해봤더니 ...... 뚜둥!!!!!!!!! 두줄이더라구요 !! 정말 기대도 안하고 조금이라도 불안한 마음 없이 백신 맞고싶어서 확인차 임테기 한거였는데 두줄이여서 너무 깜짝놀랬어요 올해까지만 아가 바라고 포기하고 첫째아이만 외동으로 잘키우자 다짐했는데 한달..두달..세달 점점 시간이 지나다보니 거의 반포기 상태였거든요 정말 간절히 바랄때는 잘 안생기고 마음편하게 있으면 아기가들어선다는 말이 맞나봐요 ^^ 백신 맞으려했지만 임산부들에게 백신 권장하긴 하지만 초기엔 아무래도 조심하는게 좋다하여 결국은 백신취소했네요 바로 다음날 산부인과 가보니 어제왔으면 아기집 안보였을거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2주뒤 다시검진하여 확실한 예정일과 주수를 알려주고 그때 심장소리 듣자 하셨어요 2주뒤 검진일이 기다려지네요 꾹순아 좀만 기다려 엄마가 만나러 갈게 🤗🤗
댓글
6

그쵸그쵸? 뭔가 촉이 딱 올때가 있나봐요 ☺
저도 2차맞기전 엊그제 임테기 두줄...........병원가보고 취소하려고 시간가기를 기다려요ㅎ

좋은소식 있으실거요 미리축하드려요 ㅎㅎ
와 제목보고 제가 쓴 글인가 했네요 ㅋㅋㅋ 타이밍 최고인것같아요 👍 축하드려요 🎉🎉

요즘 백신맞기 전후로 많이들 아시나봐요 🤭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