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집 위치 ㅜㅜ

지난 11/10일 얼리로 임테기 확인후 오늘 5주 3일이라 첫 초음파 보러갔어요 다른 분들 초음파사진 엄청 봤던지라 제 초음파 볼 때 아기집이 바로 보여서 넘 신기하고 순간 행복했는데 보고나서 교수님이 해주시는 말씀이 아기집 위치가 너무 아래쪽이래요 ㅠㅠ 자궁 경부에 가까운 위치에 자리잡고 있어서 인위적으로 위치를 바꿀 수도 없구 커지면서 위쪽으로 자라길 바래보자 하시는데 ㅠㅠ 정말 생각치도 못한 말씀에 걱정이 한가득이네요 이러다 유산 되는 건 아닌지 나중에 출산할 때 위험하진 않을지 ... 약간의 피고임도 있다 그래서 집 오자마자 누워있어요 담주에 다시 보러 오라 하셨는데 담주에는 위치가 위쪽으로 자랐으면... 심장 소리도 들을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댓글

3

  1. 쉬시는게 제일이예요 건강한 아이볼수있으실꺼예요 힘내세요^^

  2. 엄마 아빠가 걱정하니깐 아가야가 힘내서 잘 자라줄거에요^^ 너무 걱정하지마시구요 약간의 피고임이니 안정취하고 좀 누워계시면 괜찮아지지않을까요? 다음 선생님 뵐때까지 긍정적인 생각만 하시고 아가야한테 좋은 말만해주세요^^ 괜찮을거에요

    1. subcomment icon

      넵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ㅠ 담번 초음파때는 좋은 얘기 들을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