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도 2주후 심장소리랑 둥이인지 확인하러 갑니다 ㅎㅎ 같은 마라아네용 홧팅!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드디어 듣고 왔어요!
6주 6일..오늘 드디어 심장소리를 들었어요. 지난번에 계류유산하고 이번에 엄청 걱정했었는데..쿵떡쿵떡..얼마나 잘 뛰던지.. 고맙더라구요. 잘 있어줘서.. 오늘은 머리부터 발끝 까지 0.82cm 였는데 다음주에 가면 또 얼마나 클지..ㅎㅎ 앞으로 33주는 더 기다려야 하지만 튼튼이만 잘 커서 7월에 건강하게 만나기를 기대합니다.
댓글
6

한번에 끝내자하고 둥이를 소원했지만..한녀석만 자리를 잡았어요. 둥이..부럽습니다. 화이팅! 화이팅!
저도 2주 있다가 심장소리 듣는데 너무 기대되용 ㅎㅎㅎ

듣고나면 하루에 몇번이고 다시 듣기합니다. 볼때마다 신기해요. 2주 금방 지나갔으면 좋겠네요^^
젤리곰..젤리곰..캬😍
증말 심장소리가 팔딱팔딱 얼마나 크게들리던지❤️ 다담주면 젤리곰이겠네여 😍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