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같네요..ㅎ 저두 화이자 2차맞고 다음날 배란일이엇는데 임신이네요ㅎㅎ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백신 맞고 임신
백신 맞고 바로 임신 하신분 계시나용?! 저는 화이자 백신 2차 맞고 다음날 바로 배란일이라 시도해서 임신 성공했거든용ㅎㅎ 괜히 걱정되네요~~
댓글
20

와 완전 똑같은데요 ? ㅎㅎ 든든합니다 건강하게 출산까지 가용 😀
엇 저두 2차 맞구 2주 후에 배란일이고 오늘 확인했어용!ㅠㅠㅎㅎ

오오 ㅎㅎ 2주면 좋은 항체 생기고 나서였을거 같아서 더 좋을거 같아용!!
오히려 백신 맞고 임신하면 좋은게 아기가 태어날때 항체를 첨부터 가지고 태어나요. 백신 안 맞은 임산부에서 나온 아기에게는 코로나 항체가 없지만 백신 맞은 임산부에서 나온 아기는 코로나 항체가 생겨서 더 면역력이 강하다는.. 좋게 생각하고 지내도 좋을거 같아요.

네네 ㅎㅎ 저도 그렇게 알고 있는데 약물이 들어간 직후라 그게 좀 맘에 걸렸어요 좋게만 생각할게요 ㅎㅎ
저도 2차 맞은 날에 병원에서 산부인과 가보라해서 아기집 확인했어요:) 아직 건강하게 잘 자라고 있어요 화이자 덕분에 4주차에 알게된 아이네요ㅎㅎㅎ

축하드려용 ㅎㅎ 쭉 건강한 아이로 만나요 >_<
전 2차맞고 3일째에 임신확인했어요 열이 도통떨어지지 않아서 타이레놀도 먹었는데 병원에선 그정도는 괜찮다고 하셧지만 불안한 마음이 있긴해요ㅠ

타이레놀은 유일하게 임산부가 먹어도 되는 약이래요 안심해요 우리 😌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