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입덧 없는 분들 계신가요?

보통은 6주차되면 입덧으로 고생하시는 산모님들 많더라구요 전 저번주에는 소화가 너무 안되서 참 힘들었어요 아 이게 입덧인가보다 라고 생각했었는데.. 가슴통증이랑 한기같은건 아직 있는데 어제부터는 소화불량 증상이 없어지네요 어떤 님 글을 봤더니 입덧 증상들이 점점 사라졌었는데 나중에 보니 아가야한테 이상이 있어서 그랬더라는 글이었어요 나도 그렇게 되는건 아닌가 괜히 걱정되네요.. 전 5주때 난황만 확인하고 병원에 2주뒤에 오라고 해서아직 심장소리도 못들었거든요 피도 안비치고 임테기로는 두줄이 매일 보이긴 한데 입덧 증상이 없으니 너무 겁나요 ㅠㅠ 혹시 저처럼 입덧 증상이 없는 분들도 계시나해서 글 적어봅니다

댓글

25

  1. 가슴통증만 계속되고 네이버 5주차부터는 배콕콕도 입덧도 없어서 저도 걱정했는데요. 어제 다녀오니 지난주(네이버5주 3일차)에 아기집만 봤던제가 6주 2일차 추정으로 난황도 생기고 아기 심장도 빤딱이더라구요. 입덧과는 별개로 아이는 열심히 할일하면서 자라주고있구나해서 이제 증상없는걸로 걱정하지 않기로 했어요. 사람은 다 제각각이니까 증상도 제각각일테고 남들과 비교하지않는게 좋을거 같더라구요. 그니까 증상없다고 너무 걱정하지마시고 잘드시고 푹 쉬시면서 아가 잘키워요

    1. subcomment icon

      저 너무 걱정되서 오늘 도담이 심장소리 듣고 왔어요^^ 처음 듣는데 뭐라 형용할수 없는 기분이 전율과 함께 느껴지더라구요 신랑도 감격해서 말을 못잇고 그랬네요 ^^ 의사 선생님께서 아기 크기보시다니 입덧 이제 시작 될것 같다고 잘 지나가길 바란다고 하셨는데 괜찮을거야 나는 입덧 안할거야 주문 외우고 있어요 ㅋㅋ 증상 없어도 도담이 잘 크고 있다고 생각하고 준비 잘하려구요 갓깅님도 아기랑 튼튼하게 화이팅입니다♥️

  2. 저입덧없고 빈속이 울렁거립니다 ㄷㄷㄷ소화는 안되고ㅜㅜ 양이조금줄엇어요

    1. subcomment icon

      울렁거리는 증상이랑 소화불량이 입덧 증상중 하나에요^^ 버찌맘님 증상이 심하지 않게 잘 지나갔음 좋겠어요♥️

  3. 저는 오늘로서 8주차 되었는데요, 도담이엄마님 맘 완전 공감요! 저번주엔 좀 더 울렁거리고 먹을 것도 덜 먹고 했는데 이번주는 또 괜찮고 ,, 입이 짧아진 느낌뿐이지 토를 하거나 냄새에 민감하지 않아서 잘있나 걱정되구 그래요-ㅠㅜ 제 친구도 입덧 있다가 사라진 후에 아기를 보내가지구 저도 덩달아 걱정하구 그러는 중입니당 근데 엄마가 걱정하면 아기가 느낀대서 담대하자-하는 중이에요! 내일 병원가서 확인해봐야겠어요! ㅋㅋ 도담님도 불안하시면 병원 가봅시드앗!♡

    1. subcomment icon

      아공 친구분이 아픈일을 겪으셨네요 ㅠㅠ 제 친구도 몇달전에 안정기라 생각하고 임밍아웃했는데 15주차에 아기가 잘못 되버려서 우울증오고 힘들어하는 모습 봤더니 저도 혹시? 하며 안좋은 생각을 하는것 같아요 5주차에 왼쪽 난소가 4센치정도 커져있다는 소리를 들었었는데 임신초기에는 물혹으로 커졌다가 다시 작아지는 경우가 많다고 하셔서 걱정 덜었었는데 배콕콕이 왼쪽으로 옮겨져서 난소가 더 커졌나 걱정되서 그냥 오늘 가보려구요 간김에 도담이 잘 있는지도 보고 오면 입덧증상이 없어도 다음부터는 안심하고 잘 기다릴수 있을것 같아요^^ 우리 아가야랑 잘 커나갑시다! 댓글 감사합니다♥️

    2. subcomment icon

      도담이 화이팅! 도담이어머님 화이팅! ❤

  4. 전 아기집만 확인한 상태이고 오늘로써 6주 5일정도인데..저도 요즘 한기만 좀 느낄 뿐 입덧, 배콕콕, 분비물, 유방통증 하나도 없어서 마음이 많이 불안하답니다ㅜㅜ 관련 글을 찾다가 안좋은 글을 볼 때마다 마음이 얼마나 불안한지 당장 병원에 갈까하다가도~ 제가 사는 곳은 촌이라 다니는 병원까지 혼자서 한시간 반을 운전해야하다보니 쉽사리 엄두가 안나더라구요..그리고 주차마다 보이는 것도 사람마다 다 다르다보니 일찍 병원갔다가 뭐가 안보인다 소리 들으면 걱정이 또 늘어날까봐 병원에서 오라는 날까지 불안한 마음 잘 다독이며 견디고 있답니다ㅜㅜ 되도록 좋은 생각만 하면서요^^

    1. subcomment icon

      병원다니시기 너무 힘드시겠어요 ㅠㅠ 매주 확인해서 잘있나 보고싶은건 다 똑같은거 같아요~ 그래서 저는 아직 임테기로 확인하는것 같구요 우리 좋은 글이랑 좋은 생각만 해요~~ 부정적인 생각은 끝이 없는것 같아요 ㅠㅠ 증상들이 덜하다는 것은 우리가 다른 산모님들보다 조금은 더 수월하게 임신기간을 보낸다고 좋게 생각해요~^^ 아가도 엄마도 힘내기! 댓글 감사합니다♥️

  5. 8주인데 입덧의 입짜도 없는 남들이보면 임산부인지도 모를 1인이에요 ㅋㅋㅋ

    1. subcomment icon

      정말 행운의 임산모인데 우리만 그걸 걱정한다 그죠? 괜찮게 튼튼하게 잘 자라줄테니 우리 너무 걱정하지말아요^^ 다들 좋은 말씀해주셔서 마음이 한결 가벼워졌어요~ 댓글 감사합니다♥️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혹시 입덧 없는 분들 계신가요?